Page 7 - 2025 굿모닝 새아침전 2025. 1. 8 – 1. 13 마루아트센터 특별관
P. 7
17th Good Morning 2025 새아침 展
양희정김_ 2025년 모두들 희망 설렘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~
엄순미_산너머 산 긴 터널을 본다. 쏜살같이 가는 시간 앞 단디,마음 먹는 일 새해는 제발 주저앉아 그림좀 그리렴.
심 관장님의 흔들림 없는 신념으로 일구어낸 17번째 새아침전을 축하드리며, 참여하신 모든작가분들의 건승을 빕니다.
유경자_ 하늘 위 불꽃의 춤, 활활 태우고 싶은 사랑. 세상 빛을 쏟아내고 황홀한 기쁨 시류는행복한 편지가 된다.
윤복순_어떤 일이 일어나도 그것이 오늘 아무리 안 좋아 보여도 삶은 계속된다는 것, 어려움 속에서도 내일이란 희망이 있기에
오늘을 살아가나 봅니다.
윤선_모두 수고 많으셨고, 웃을 일만 가득한 행복한 2025년 되세요~^^
이균_인사동에 나들이 한다는 것은 즐거운일. 카페에서 중견작가들과 커피한잔하면서 담소하는 시간은 더욱 즐거운 일이다.
이난영_힘들어 하지말자. 오늘하루를 버텨내 준 고마움에 나는 나를 위로한다. 그래도 살며보니 또다른 세상이 견딜만하다.
이봉희_새로운 시작, 설렘이 가득한 특별한 자리.
이서윤_모두에게 따듯하고 평화로운 뱀띠해가 되길 기도합니다~
이순희_2025년 을사년을 맞이하여 더 많은사랑과 감사로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.
이승희_2025년의 시작이 되는 17번째 새아침전에 뜻깊은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.
이애경_작은 점 하나에서도 우주를 본다. 나에게 있어서 하늘은 거대한 Canvas이다. 내 작업에 대한 공연이 하늘에 닿고
관객(감상자)에 닿아 그들의 영감을 건드려주길 바라본다.
이재화_2025년 새아침전을 참가하게 되어 영광입니다. 을사년 푸른뱀띠 해를 맞아 성장과 성취를 기원합니다.
이종화_새해에는 그동안의 노력에 결실이 맺어지는 벅찬 기쁨의 한해가 되기를 기대 합니다.
이청자_'자존심의 꽃이 떨어져야 인격의 열매가 맺힙니다' (주석스님)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이태관_서울에서의 첫 전시! 작가로서 더욱더 매진하기 위한 발걸음으로 나에게 향한 채찍입니다.
임경자_아이들의 순수한 웃음으로 가족의 행복, 사랑머금은 마음의 표정을 손 멋으로 그림으로 듬뿍 담은 즐거움.
여러분들이 제 그림을 보면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임혜영_2025년을 굿모닝 2025새아침전과 함께 시작하여 기쁨니다. 올해는 모든날들이 빛나길 기원합니다.
장예주_을사년을 맞이하여 첫전시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. 새해는 모두가 행복과 행운이 가득했으면 합니다.
장유호_푸른 뱀의 해!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. 올바른 사회! 미래가 보이는 사회로 거듭 나길 기원합니다.
장정희_새해엔 우리모두에게 꿈꾸고 희망 할 수 있는 365일이 되기를....
정경미_2025년 새해에도 말랑말랑한 기쁨과 풍성한 사랑으로 행복하세요.
정윤하_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. 하루하루 무탈하게 건강하게... 뜻하는 모든일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.
정지은_맘껏 사랑하며 항상 감사하며 매일 행복하자!!
조정혜_삶의 시야를 넓히고, 좀 더 멀리 바라볼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.
최경화_오늘 뜨는 태양이 어제의 그 태양이 아니듯이 고난속에 시련이 온다해도 이 땅에 모든 이를 향해 희망이라는
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.
한서경_새해 시작을 위한 준비와 준비를 위한 다짐으로 작품을 구상하는 즐거움이 벅찹니다.
한승수_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이여, 그 사랑을 받기위해 나는 더욱 정진하겠어요.
한여남_반짝 반짝 빛나는 예쁜 그릇에 행복과 행운을 가득 담아서 선물로 드립니다. 다복 다복한 새해 되세요.
허순자_새해에는 영육이 건강하며, 삶도 작품도 더욱 도약하는 멋진해가 되세요!
허원봉_대한민국 화단의 아침을 힘차게 여는, 열일곱번째 굿모닝 새아침전 ! 두 손 높이 들어 축하드립니다.
홍경화_꿈꾸어 왔던 것들을 위해 또 다시 희망을 연주하는 지휘자가 되어 자유의 노래를 부르리라!.
홍희재_2025 새해에는 전시작가님들 모두 건강하시고, 왕성한 작품활동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 화이팅!
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