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12 - Demo
P. 12
이달의 시니어
산행으로 건강을 다지는 사람들!
사드락정 일년열두달변함없이건강을위 해서 산행을 즐기며 우의를 다지시는 샌디에 고산악회 회원들! 감사합니다.
회원A 방금도 산행을 마치고 여기 쉼터에 모 여 시원한 물을 마시며 쉬는 중입니다. 한바 탕 걷고 나면 요즘처럼 싸늘한 날씨에도 땀 이 나고 덥습니다. 우리는 다른 시니어들의 모임과달리건강을위해서주로등산이나산 행을 합니다.
회원B, 회원C 노년을 건강하고 힘차게 살아 갈 수 있는 길은 역시 우리들의 몸에 붙어있 는타이어를튼튼하게하는길밖에없다고의 견 통일을 보고 산악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 다. 7년 정도 되었습니다.
우리 산악회의 회원의 자격은 60세 이상의 시니어들로 되어 있어요. 현제 가입된 회원 은 100여명인데 매주 목요일 고정 출석회원 은 30여명 정도 됩니다.
회원D3마일정도워킹을한후,먹는걸하 는데 모두 다 기다리고 기다리는 시간이지 요. 회원들이 준비한 음료수가 있고 회원들
이 가져온 간단한 점심이 있어요. 그 걸 나눠 먹으며 지난 일주일 동안 살 아온 이야기와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 를하는데시간가는줄모르고계속됩 니다.
회원A주로건강에대한이야기가제일많 지요. 아무래도 우리가 시니어니까 뭐니뭐니 해도 건강하게 사는 게 중요하니까요. 그래 서 운동이나 건강음식, 건강약품, 간단한 운 동기구나심지어보약이야기등다양한이야 기가많아요.그리고두고온조국,한국이야 기를 많이 합니다. 요즈음은 모이면 나라 걱 정들을 참 많이 합니다.
회원D이제는모두한두가지몸에불편한지 병들을 가지고 있는 나이니만큼 그런 병들과 함께 살아가는 지혜와 노하우들을 서로 나누 지요. 경험담과 아픔을 서로 나누다 보면 아 픔이나 고통을 서로 나눠지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서로 됩니다.
사드락정 참놀라운일이네요.혹시무슨처 방인지를 말씀해 주실 수 있는지요. <원더풀 시니어> 독자들을 위해서요.
회원B 나는 면역 강화제 꽃가루를 먹는데 이 가루를 Tea로 만들어 공복에 마십니다. 이것 이 꼭 암치료 요법이라고는 보진 않습니다만 놀라운 결과를 저는 보고 체험을 했습니다.
12ᅵ